35년 닭고기 사업 경험을 기반으로 안정적인 수익모델 창출 및 도전
05월 |
레토르트 삼계탕 대만 수출 달성 |
06월 |
레토르트 삼계탕 냉장, 냉동 제품 출시 |
07월 |
레토로트 삼계탕 120만팩 판매 돌파 – 자사, OEM, ODM |
11월 |
가마치통닭 프랜차이즈 800호점 달성 |
07월 |
가마치통닭 프랜차이즈 700호점 돌파 |
08월 |
충남 예산 외부 물류창고 증설 |
10월 |
식육포장 생닭, 부분육, 부산물 등 B2C 시장 진출 |
12월 |
레토로트 삼계탕 년간 100만팩 판매 돌파 – 자사, OEM, ODM |
01월 |
프랜차이즈 제2브랜드 본연제, 그릴라숯불바베큐치킨 론칭 |
02월 |
가마치통닭 프랜차이즈
600호점 달성 |
05월 |
육가공 신사업 영역 개척 및 사업다각화 |
07월 |
(주)티와이 자사 쇼핑몰 밀리원 오픈 |
02월 |
소스사업 진출(티지와이 에프앤비) |
06월 |
E-Commerce(B2C) 시장 진출 |
06월 |
튀김용 닭고기 염지제(제10-2271096호) 특허 획득 |
08월 |
충주 육가공 공장 가동 |
10월 |
예산 도계 및 가공장 완공 |
12월 |
가마치 통닭 프랜차이즈
540호점 달성 |
04월 |
오천농장 종계사업 개시 |
06월 |
예산 가공공장(도계장) 매입, 공사개시 |
12월 |
가마치 통닭 가맹점 400개 달성
(주)티와이 그룹 합계 매출액 1,030억 달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