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도자료
닭고기 HMR 브랜드 '밀리원', 추석선물세트 2종 선봬
㈜티와이(대표 김재곤)가 론칭한 닭고기 간편식 브랜드 '밀리원'이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이해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닭고기 HMR 선물세트 2종을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해당 선물세트는 3호 실속형과 5호 스페셜로 나누어져 있으며 훈제치킨, 닭가슴살소떡, 닭가슴살 큐브 스테이크, 치즈볼, 삼계탕, 무뼈매운닭발 등 다양한 상품으...
2023.09.12
-
보도자료
가마치통닭, 공주시 집중호우 피해 주민 극복에 동참...삼계탕 기부에 나서
㈜티지와이 (브랜드명 : 가마치통닭)가 집중호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충남 공주시에 1천만원 상당의 삼계탕을 기부하며 착한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가마치통닭은 피해를 입은 주민들이 제대로 된 식사조차 해결하기 어렵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접하자마자 이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중복날인 21일 충남 공주시에 삼계탕 1,256마리를 기부를 결정...
2023.08.02
-
보도자료
가마치통닭 가맹점주, 티지와이 공장견학...생닭 제조과정 등 확인하며 신뢰 쌓아
이번 견학은 가맹본부와 가맹점의 상생을 도모하고, 수직계열화 경영에 대한 철학과 의지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했다. 수직계열화란 직접 키운 닭을 직영 공장에서 도계?가공하여 가맹점에 유통하는 구조이다. 가맹점주는 농가부터 납품까지 계육의 입?출고, 중량 선별, 부위별 절단 과정 등 세부공정을 직접 보고 체험함으로써 닭에 대한 궁금증 해소와 본사에 대한 신뢰도를...
2023.05.31
-
보도자료
티와이·가마치통닭, '2023년 세계 물의 날' 물관리 유공자 표창 수상
㈜티와이·가마치통닭 대표 김재곤 회장이 지난 22일 예산군 문화회관에서 열린 대전·충남환경보전협회 주관 '2023년 세계 물의 날' 기념행사에서 물관리 유공자 표창을 수상했다. 2023년 세계 물의 날 기념행사는 UN에서 정한 '세계 물의 날'(3.22)을 맞이해 '함께 만드는 변화, 새로운 기회의 물결'이라는 슬로건으로 물의 소중함을 이해하고, 맑은 물...
2023.03.24
-
보도자료
착한 프랜차이즈 수상 가마치통닭, 600호점 넘어 800호점 목표
가마치통닭이 올해 600호점 달성에 이어 800호점을 목표하고 있다고 전했다. 가마치통닭의 창업 성공비결은 신선한 닭에서 나오는 깔끔한 맛과 한마리에 만원이 채 안되는 저렴한 가격이다. 가마치통닭은 자사에서 직접 닭을 키우고 도계하여 제조원가를 절감하고 유통마진을 낮췄다. 충남 예산에 위치한 약 5,000평의 도계장에서는 매일 4만마리의 신선한 가공...
2022.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