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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보도자료

    ㈜티와이, '예산 도계장'서 닭고기 유통 위한 준공식 개최

    ㈜티와이(대표 김재곤)는 ‘사육-도계-가공-유통’의 계육 수직 계열화 사업구조를 탄탄히 다지며, 지난 23일 충남 예산군에 위치한 '예산 도계장'에서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앞으로 예산 도계장을 통해 향후 닭고기 유통 및 eCommerce 시장 진입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티와이는 '가마치 통닭' 프랜차이즈 550개 매장에 매일 신...

    2022.09.21

  • 보도자료

    가마치통닭, 코로나19 극복지원 위한 상생경영 활동으로 ‘착한 프랜차이즈’ 선정

    가마치통닭의 가맹본부 ㈜티지와이(대표 김재곤)가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상생경영 활동을 이어나간 끝에 ‘착한 프랜차이즈’로 선정되었다. 공정거래위원회 산하 한국공정거래조정원은 코로나19 파급에 따른 소상공인들의 경제적 타격을 최소화하고, 피해 회복의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착한 프랜차이즈를 선정하고 있다. 코로나 19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필수 품목의...

    2022.09.21

  • 보도자료

    가마치통닭, 런칭 4년만에 500호점 돌파

    ㈜티지와이의 치킨브랜드 ‘가마치통닭’이 울산 중구에 위치한 장현점에 500호점을 오픈했다. 지난 2016년 경기 산본 1호점 오픈 4년만에 500호점을 돌파한 가마치 통닭은 빠르게 성장 중이다. 가마치통닭의 가마치는 ‘가마솥 바닥에 눌어붙은 누룽지’라는 사투리로 서민에게 가장 친근하게 다가설 수 있고, 구수함의 상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같이 즐길 수 있는...

    2022.09.21

  • 보도자료

    가마치통닭, 건강 치킨과 가격경쟁력으로 400호점 돌파…위기를 기회로

    가마치통닭 대전 낭월점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많은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어려움을 겪는 상황에서도 지난 2월 26일 매장 오픈 이후 하루 700마리 판매를 기록하는 등 판매호조를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매월 평균 15개의 가맹점을 개설하며 브랜드 론칭 4년만에 400호점을 훌쩍 넘긴 가마치통닭은 화려한 광고 없이도 조용히 성장하는 브랜드로 주목을 받고 ...

    2022.09.21

  • 보도자료

    가마치통닭이 차별화·저가격 동시 충족한 2019년 성장브랜드로 기사에 실렸습니다.

    ‘다품종 소량 메뉴’…차별화·저가격 동시 충족 2019년 자영업 창업시장은 전년과 마찬가지로 힘겨운 한 해였다. 최저임금의 급격한 인상과 주52시간 근무제가 자영업의 업종과 상권에 근본적인 변화를 가져오기 시작했다. 도심상권과 대형 점포는 큰 어려움을 겪었고, 폐점하는 점포도 속출했다. 다만 지난해가 충격에서 헤어나지 못했다면 올해는 면역력이 생겨 급격...

    2022.0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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