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홍보센터

  • 보도자료

    옛날 통닭 브랜드 가마치치킨, 가성비 좋은 통닭으로 연일 매출↑… 업종 변경 창업 지원

    대한민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국민간식, 국민야식을 꼽으라면 단연 치킨이 빠질 수 없다. 그만큼 치킨은 대중적으로 호불호가 크게 갈리지 않는 메뉴로 시장이 폭 넓게 형성돼 있는데다 창업의 문턱이 낮아 치킨 창업에 도전하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다. 하지만 치킨 창업은 시장성이 보장된 만큼 이미 많은 브랜드·노브랜드 매장이 영업 중이라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을 ...

    2022.09.21

  • 보도자료

    착한 프랜차이즈 수상 가마치통닭, 600호점 넘어 800호점 목표

    가마치통닭이 올해 600호점 달성에 이어 800호점을 목표하고 있다고 전했다. 가마치통닭의 창업 성공비결은 신선한 닭에서 나오는 깔끔한 맛과 한마리에 만원이 채 안되는 저렴한 가격이다. 가마치통닭은 자사에서 직접 닭을 키우고 도계하여 제조원가를 절감하고 유통마진을 낮췄다. 충남 예산에 위치한 약 5,000평의 도계장에서는 매일 4만마리의 신선한 가공...

    2022.09.19

  • 보도자료

    치킨 브랜드 ‘가마치통닭’, 국내 600호점 돌파

    티지와이 치킨 프랜차이즈 가마치통닭이 국내 600호점을 돌파했다고 지난 18일 밝혔다. (주)티지와이 김재곤 대표는 600호점인 인천 마전점에 방문해 점주와 임직원에게 기념품을 전달하며 함께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최근 치킨값 2만원 시대에 접어들며 소비자의 부담이 커진 가운데 가마치 통닭은 한 마리 8천 원에서 두 마리 1만 5천 원으로 가격 경쟁력...

    2022.09.19

  • 보도자료

    소상공인 가맹점과 상생, ‘착한 프랜차이즈’ 명단 공개

    [중소기업투데이 이상영 기자] (주)웰푸드컴퍼니, (주)미트더석세스, (주)보하라, (주)얌샘, (주)펀앤아이 등 공정거래위원회가 선정한 ‘착한 프랜차이즈’ 100곳의 명단이 공개됐다. 광고판촉비 인하, 로열티 감면 등의 방법으로 산하 가맹점들을 지원해온 이들 기업들을 선정하고, 이에 걸맞은 혜택과 정책적 지원을 하기로 했다. 이에 따르면 이들 100개 ...

    2022.09.19

  • 보도자료

    충남적십자사-티와이, 가마치삼계탕 봉사활동 '실시'

    충남적십자사는 (주)티와이로부터 가마치삼계탕 120인분을 지원받아 충남 태안군 고남면 일대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을 위해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주)티와이로부터 지원받은 가마치삼계탕은 환산 시 180만원에 달하며 대학적십자 섬마을 돕기 사업‘RCY와 함께하는 태안을 태안(泰安)하게’ 중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 대상 중식 봉사활동으로 제공됐다. 출처 : 충...

    2022.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