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도자료
㈜티와이 '고령자친화기업' 선정 "지속가능한 기업문화 조성"
종합 닭고기 전문기업 ㈜티와이가 보건복지부 주관 2025년 2분기 ‘고령자친화기업’에 선정됐다. 5일 티와이에 따르면 이번 고령자친화기업 선정으로 향후 5년간 60세 이상 근로자 5명을 안정적으로 고용하고, 고령층의 경력과 경험을 살린 맞춤형 일자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보건복지부는 고령자친화기업 지정 기업에 대해 평균 1억4000만원 규모의 지원금을 제공...
2025.09.01
-
보도자료
가마치통닭(밀리원) 설 명절 선물세트 출시..."건강한 삼계탕으로 심신건강"
치킨 프랜차이즈 가마치통닭이 2025년 설 명절을 맞아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 명절 선물세트의 경우 대한민국 대표 보양식으로 알려진 삼계탕으로 구성했다. 가마치통닭 관계자는 "명절을 맞아 선물 하는 이와 선물 받는 이 모두에게 추운 겨울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하는데 있어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하여 알차게 구성했다"며 "해당 선물세트의 경우...
2025.01.15
-
보도자료
가마치통닭은 브랜드 설립 8년 만에 800호점을 돌파하며 성공신화를 써 나아가고 있는 치킨 브랜드이다. 최근 프랜차이즈 업계의 상황을 살펴보면 전년도 대비 성장률이 비슷하거나 하락하는 추세를 보이지만 가마치통닭의 경우 매년 100개 이상의 가맹점을 오픈하며 핫한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티지와이 김재곤 회장은 어려운 시기 가마치통닭의 성공원인을 살펴보면 "...
2024.11.21
-
보도자료
티와이 가마치통닭, 충남 8개 시·군과 합동 기업 투자 협약 체결
이에 힘입어 티와이는 2,300평 규모의 소스, 파우더 공장을 신설하고 750개의 가마치통닭 매장으로 납품할 계획이다. 충청남도 예산군에 위치한 티와이는 5,400평 규모의 도계장에서 사육부터 도계, 가공까지 원스톱 가공 시스템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티와이의 핵심 기술인 자동화 설비를 통해 도계, 염지, 배합, 포장까지 전 과정의 라인을 구축하고 금...
2024.05.29
-
보도자료
닭고기 브랜드 '밀리원', 설날 선물세트 2종 신규 출시
삼계탕, 무뼈 매운 닭발, 훈제치킨 등 다양한 닭고기 브랜드로 알려진 간편식 브랜드 '밀리원'이 2024년 설날을 맞이하여 명절 선물세트 2종을 출시했다. 해당 선물세트는 실속형인 3호(31,900원)와 스페셜형인 5호(62,900원)로 나눠져 있으며 삼계탕, 훈제치킨, 무뼈 매운닭발 등 지난 한해동안 밀리원 판매 베스트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세트 구...
2024.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