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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보도자료

    치킨 브랜드 ‘가마치통닭’, 국내 600호점 돌파

    티지와이 치킨 프랜차이즈 가마치통닭이 국내 600호점을 돌파했다고 지난 18일 밝혔다. (주)티지와이 김재곤 대표는 600호점인 인천 마전점에 방문해 점주와 임직원에게 기념품을 전달하며 함께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최근 치킨값 2만원 시대에 접어들며 소비자의 부담이 커진 가운데 가마치 통닭은 한 마리 8천 원에서 두 마리 1만 5천 원으로 가격 경쟁력...

    2022.09.19

  • 보도자료

    소상공인 가맹점과 상생, ‘착한 프랜차이즈’ 명단 공개

    [중소기업투데이 이상영 기자] (주)웰푸드컴퍼니, (주)미트더석세스, (주)보하라, (주)얌샘, (주)펀앤아이 등 공정거래위원회가 선정한 ‘착한 프랜차이즈’ 100곳의 명단이 공개됐다. 광고판촉비 인하, 로열티 감면 등의 방법으로 산하 가맹점들을 지원해온 이들 기업들을 선정하고, 이에 걸맞은 혜택과 정책적 지원을 하기로 했다. 이에 따르면 이들 100개 ...

    2022.09.19

  • 소식

    한국공정거래조정원 선정 ‘착한 프랜차이즈’ 수상

    가마치 통닭, 한국공정거래조정원 선정 ‘착한 프랜차이즈’ 수상 가마치통닭이 한국조정거래조정원 인증 ‘착한프랜차이즈’에 선정됐다. 착한프랜차이즈는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공정거래조정원에서 진행하는 제도로 가맹본부가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에게 비용 등의 지원을 통해 고통을 분담하거나 상생협력 제도를 운영하는 경우, 가맹본사에 착한 프랜차이즈임...

    2022.09.19

  • (주)티와이, 5000평 규모의 '예산 도계장' 준공식 개최

    작년 농촌진흥청이 발표한 ‘닭고기 소비 실태 및 인식조사’에 따르면, 우리나라 성인 1인당 닭고기 연간 소비량은 15.76㎏다. 코로나19로 언택트 소비문화가 확산되면서 가정에서 소비하는 닭고기가 증가해 평균 10가구 중 7가구는 일주일에 한 번 이상 닭고기를 소비하고 있는 셈이다. 꾸준히 상승하고 있는 닭고기 소비량에 따라 (주)티와이(대표 김재곤)는 ‘...

    2022.09.06

  • 보도자료

    충남적십자사-티와이, 가마치삼계탕 봉사활동 '실시'

    충남적십자사는 (주)티와이로부터 가마치삼계탕 120인분을 지원받아 충남 태안군 고남면 일대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을 위해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주)티와이로부터 지원받은 가마치삼계탕은 환산 시 180만원에 달하며 대학적십자 섬마을 돕기 사업‘RCY와 함께하는 태안을 태안(泰安)하게’ 중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 대상 중식 봉사활동으로 제공됐다. 출처 : 충...

    2022.09.06